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통 입니다.

오늘은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딜라이브는 서울과 경기지역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케이블 유선 방송 입니다.

케이블은 물론 인터넷을 비롯해

인터넷 전화 서비스도 있습니다.



상품을 이용하다 보면

문제가 생겨서 AS 문의가 필요하거나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이나 상품 문의 등

고객센터를 찾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등에 대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딜라이브 홈페이지는

네이버에 검색해 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딜라이브 홈페이지 모습인데요

로그인을 하시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의 이용요금 조회나

가입상품 조회, 납부 및 미환급금 등을

사이트 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알아보겠습니다.

상담전화는 지역별로 다릅니다.

서울의 경우에는 [1644-1100] 이고

서울강남은 [1877-5000] 입니다.

그리고 경기지역은 [1644-2100]번 입니다.

가입이나 이사, AS 접수, 요금문의, 해지 등

문의 내용에 따른 ARS 연결 번호도

위 표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클릭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상담자가 많아서

지연되서 연결이 힘든 경우가 있는데

홈페이지 내에 고객센터에 보시면

1:1 고객상담 메뉴가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을 하시면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AS 접수도 로그인을 통해서

홈페이지 내에서도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부분에 보시면

자주 묻는 질문 (FAQ)도 있습니다.

고객분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답변들이 있으니 궁금한게 있어서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는거라면

홈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이 있는지

한번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겁니다.



여기까지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AS 신청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