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통 입니다.
오늘은 로지텍 as센터 전화번호와
AS센터 위치, AS 및 무상교환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 중인데
얼마전 떠블클릭 현상이 있는거 같아
마우스 버튼 고장 테스트를 해본 결과
고장난게 맞았습니다.


그래서 AS를 맡기려고 찾아본 결과
로지텍의 경우 국내에는 수리 센터가 없어
해당 제품의 보증기간이 남아 있고
본인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 아닌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고 합니다.

 


보증기간은 제품 마다 다른데
마우스의 경우 1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로지텍 as센터 전화번호와
로지텍 as센터 위치, AS 무상교환 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로지텍 as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번호는 [02-3143-9429] 입니다.
한국말을 잘하는 외국분이 전화를 받는데
증상이랑 제품명 등 요구하는대로
불러주면 AS 등록을 해줍니다.
AS라기 보다는 앞서 말한대로
국내에서는 따로 수리가 안되기 때문에
무상교환을 신청하는겁니다.


무상교환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신청 후에 택배로 보낸 다음
다시 택배로 받아보는 경우와
직접 센터를 찾아가 교환하는 방법 입니다.


먼저 택배 발송 방법 입니다.
전화로 AS신청을 하시면 메일로
해당 정보를 보내 줍니다.
메일에 있는 정보대로 해당 물품과
메모지에 돌려받을 주소와 이름, 연락처,
그리고 고장내용을 적어 함께 동봉해서
메일에 나와있는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택배의 경우 보내고 다시 교환 받는대
대략 일주일 정도 소요 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직접 센터로 방문하는 방법 입니다.
국내에 있는 로지텍 as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입니다.
서울에는 용산과 강남에 있으며,
대구와 부산, 광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참고로 센터 방문시에는 미리 전화를 해서
해당 제품을 바로 교환 할 수 있는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가셔야
바로 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용산 센터로 방문 했습니다.
로지텍이 아닌 TG삼보 서비스 센터인데
로지텍과 엡손, 아우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취급하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주차장이 있긴 한데 넓지는 않습니다.
센터 이용시 주차권을 받을 수 있어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평일에 가서 그런지 주차 자리도 있었고
대기 시간도 그리 길지는 않았습니다.

 


여기까지 로지텍 as센터 전화번호와 위치
AS 무상교환 방법과 후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택배로 배송 보낼까하다가
일주일이나 걸린다는 소리를 듣고
그냥 센터를 찾아보고 연락해보니
재고가 있어 바로 방문 교환을 했습니다.
센터 거리가 그렇게 멀지 않다면
방문 교환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