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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갑습니다. 정보통 입니다.

오늘은 집전화 고장신고 번호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과 같은

개인 휴대전화를 다 소지하고 있어

예전에 비해 집전화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초등학생만 되도 스마트폰이 있으니

집전화와 같은 일반전화 사용은

거의 사라졌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집전화를 사용하고 있는

가정이 있고 요즘에는 IPTV를 비롯해

인터넷과 인터넷전화를 합쳐서

결합 상품으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T와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의 집전화 고장신고 번호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KT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KT의 일반전화 고장신고 번호는

국번없이 [100] 번 입니다.

일반 전화로 하는 경우가 그렇고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지역번호 + [100] 번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쉬지만

고장신고의 경우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LG 유플러스 고장신고 번호 입니다.

국번없이 [101]번 또는 [080-854-7000]번으로

연락하셔서 고장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전화는 물론 인터넷이나 IPTV도

위 번호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통화시 자동응답을 통해

원하시는 메뉴를 고르게 되는데

고장 신고를 하시는 경우

ARS 단축번호는 [3, 0] 번 입니다.

상담사 연결 후에 고장 신고를 하셔서

AS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SK브로드밴드 입니다.

국번없이 [106] 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SK브로드밴드 ARS 고장 문의의 경우

단축번호는 [2]번 입니다.

이용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KT와 LGU플러스, SK브로드밴드

집전화 고장신고 번호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 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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